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보통의 날)입니다

오늘은 잠시 외출하였다가 아메리카노 한잔을 사서
목적지로 출발하였는데요^^
오랜만에 이디야에 온 것 같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


전남대학교 쪽에는 이디야가 총 2곳이 있는데요~

 

전남대 정문 / 후문 쪽에 하나씩 위치해 있습니다^^

예전에 이디야에서 복숭아플랫치노(?)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은 추워서 주문을 못하겠더라구요~ㅠ

 

 

매장은 좀 넓직하게 있는데, 아마 예전이였다면 

이곳에 학생들이 공부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을 거 같은데

요즘은 텅 빈 카페의 모습이라 조금 낮설더라구요..ㅎㅎ

 

한쪽에는 이디야에서 나오는 텀블러 등이 진열되어있는요

 

티파니세트라고 했서 티백관련으로 선물하기 좋게 되어있더라구요ㅎㅎ

잠시 구경하다가 주문하러 갔습니닿ㅎ

아메리카노 3잔을 주문했어요~ㅎ

 

배달도 하는데, 직접 배달을 가시는지, 메모지에 배달을 다녀온다고 적어두시고..

다녀오시느라 조금 늦게 커피가 나왔어요...ㅎㅎ

 

얼마나 걸리는지를 몰라서 기다기다가.. 

 

옆의 스벅갈껄... 하면서 조금 후회하긴 했지만, 그래도...

 

주문취소하는 방법을 몰라서....ㅠ

기다렸네용.. (취소는 어떻게 하는거죠..?ㅠ)

 

결국 받아온 아메리카노! 

사이즈업에 샷추가 해서 한잔-ㅎㅎ

 

오늘의 커피 한잔은 이디야에서 해결했네요~!

(스벅은.. 언제 가게 될까요?ㅠ 오늘 가볼껄 그랬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