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디자인 도용 금지❌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봄이 더욱 가까이 온 것같습니다

그래도 얇게 입고 다니면 감기에 걸리기 쉬울 것 같으니

다들 따숩게 입으세요!ㅎ

예전에는 작품을 만들어서 판매를 한다는게 부담이였는데

요즘엔 작업을 하다보니 저만 보기 아깝고

저만 갖기 아까운 작품들을 만들면서

조금씩 용기내어 판매 활동을 해보려고합니다^^

-

왜인지 답례품으로도 너무 좋은 선물인거 같은건 저의 기분탓,,?ㅎ

#특별한답례품 #집들이선물 #소량답례품

 

 

 

용기를 갖고 보여드리는

2024 첫 작품

" 햇살담은 벚꽃 썬캐쳐 "

이름처럼 햇살을 받으니 더욱 빛이 나는거 같습니다^^

저는 아이디어스에 작가로 2022년도에 등록되었는데요ㅎ

이후 활동을 잘 하지 않다가 이제야 조금씩 작품을 올리는중입니다.

 
 

 

 

 

워낙 잘 만드시는 분들이 많아

사실 조금 주눅아닌 주눅이 들어있었어요..헤헿

(쭈굴..쭈굴..)

 

 

출산 이후 엄마가 되면서..용기가..!!!솟아..나..크흠..

 

 

 

공방에서 수업하시고 만들어 가신 분들 중에

만들고 창가에 걸어 둔 다음부터 좋은 일들이 생겨나는건 기분탓일까요?

하시는 분들이 계셔요!!

저도 사실은 공바을 운영하면서..

내가 이렇게 까지?!!

라는 일들이 많이 생겨났는데 .. 창가에 썬캐쳐들을 20개 정도 걸어둬서일까요?ㅎㅎ

(좋은 일들아 배로 많아져라,.,! 거의 속박술 같은..ㅎㅎ)

다들 좋은 날 저의 작품으로 행복과 행운을 선물 하셨으면좋겠어요!

 

 

🌸스테인드글라스 햇살담은 벚꽃 썬캐쳐🌸

또각 🌸 햇살담은 벚꽃 썬캐쳐 🌸 ❌디자인 도용 금지❌ ✨벚꽃잎 색상 변경 가능✨ 투명펄 유리와 분홍색의 투명펄 유리로 만든 벚꽃 모양썬캐쳐 입니다 🥰 햇살의 좋은 기운을 집으로

www.idus.com

 

구매는 아이디어스에서 가능합니다^^

혹시 대량 구매는 따로 연락주세요!

 

010-5651-0107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