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al _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보날입니다^^

 

2022년이 오면서 벌써 1월이 훌쩍 지나왔어요

지난 해를 지나오면서 함께 축하하긴 위한 자리들을 

마련했었는데 기념하기 위해서 올려봅니다ㅎㅎ

 

 

몇 년전 부터 홈파티를 해오던게 조금씩 빛을 바라는 거 같은 기분은 멀까용..?!ㅎㅎ

작년까지는 이렇게 플레이팅까지 신경을 덜쓴거 같은데

 

이번엔 만반의 준비를 하고선 이렇게 예쁜 사진들을 건졌습니다ㅎㅎ

 

 

12월 24일에 약속했던 모임이 4인으로 줄어들면서

급하게 미리 모여서 한 12월 미리크리스마스 파티! 너무 즐겁게 했네용

 

 

그 다음날에도 4명이서 파티를 했는데

그 전날보다 먹을게 더 많았던건 안비밀이예요


#홈파티

#어렵지않아요

 

 

1년에 2-3번 보는 우리이지만

이 정도로 보는게 가장 좋은 우리사이ㅋㅋㅋㅋ

 

너무 재미있게 2022년에도 보내는 걸루!

 

728x90
반응형
  1. Babziprer(밥집러) 2022.01.24 06:03 신고

    엄청 예쁜 홈파티 차림상 이었네요. 함께하신 모든 분들이 즐거우셨을 듯 합니다.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의 날(보날)입니다

 

공방을 하면서 이것저것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가득인 요즘, 

이번에는 서울 - 샤로수길 플리마켓에 참여해보려고 다녀왔었는데요ㅎ

 

머... 결과는 참담했어요..ㅠㅠ

 

매장(?)에서 개인으로 운영하시는 플리마켓인줄 몰라서...

쨋든! 올라간김에 놀러나다니자 하는 마음으로 일요일 하루동안 놀았어요ㅎㅎ

 

 

일요일에 인천 - 송도 센트럴파크를 다녀왔는데요

오후 4시 정도에 도착해서 한바퀴 돌며 산책하며 구경하다가 밤이되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기가 메인거리인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천변쪽에는 달모양의 보트들이 있었는데, 앞으로 계속 가다보니 탈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몇몇의 커플들도 타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도심속에 이렇게 공원이 잘 되어있어서

살면 좋겠다란 생각이 들었지만, 집값이 허허..

 

그래서 조용히 마음으로만 용기를 가지고 열심히 살자! 하며 

계기를 가지게 되는 시간이 되었어요

 

 

센트럴파크 옆에 있는 한옥호텔인데, 정말 궁궐처럼 예쁘게 되어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다음에 한번 숙박해보는걸로 스스로 약속을 했는데

그냥 지나칠순 없잖아요??ㅎㅎ

 

그래서 안에 잠시 들어가서 구경했어요

 

 

제가 들어온 쪽은 식당과 카페가 있는 쪽이여서 출입에 제한이 있거나 하지 않았어요

도심속 궁궐같은 느낌이라서 신기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왠지 한복입어야할거 같은 느낌?!

 

 

겨울을 맞이하기위해 장식된 나무들도 너무예쁘죠?

 

제 인생 처음으로 인천-송도에 왔는데

예쁜것만 보고 여유를 가져본 시간들이였어요

 

디지털노마드! 삶을 꿈꾸게 되더라구요ㅎ

 

 

이렇게 주말의 찰나같았던 여행이 끝났어요ㅠ

아쉽긴했지만, 아쉬울때 떠나야 다음을 기약한다고해서

다음 여행을 기다려봅니다!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1. 촌떡이와 깜푸 2021.11.25 10:24 신고

    우와.....ㅠ 저도 언젠가는 혼자여행해보고싶습니다ㅠ

    • Bonal 2021.11.25 11:05 신고

      ㅎㅎ 잠깐 휴식하다 온거 같은 기분이라 좋았는데 한편으로는 혼자있는 짝궁생각하니 미안하더라구요..ㅠㅠ

  2. pakchoi 2021.11.25 16:18 신고

    혼자 여행은 아직 안해봤내요 ~해봐도 좋을거 같아요

    • Bonal 2021.11.25 18:11 신고

      가끔은 좋은거 같아요ㅎ 너무 길지만 않으면요!ㅎㅎ

  3. 모비티 2021.11.25 17:59 신고

    경원재 호텔 있는 쪽이 운치 있지요. ^^

  4. 사랑스love 2021.11.25 18:35 신고

    야경이 멋지네요
    저기는 또 얼마나 비쌀까요 ㅎㅎ

    • Bonal 2021.11.25 19:17 신고

      헤헤 저도 그생각이 들어서 바로 폭풍곰색했네용ㅎㅎ

  5. 곰곰지영 2021.11.25 19:43 신고

    혼자서 여행 가보고 싶어요 👍🏻 뭔가 생각도 정리되고 찡~할것 같기도 해요😊

    • Bonal 2021.11.25 23:04 신고

      맞아요~ㅎㅎ 그러더라구요! 그래러 약간 후련하기도 하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6. 슬밤이 2021.11.29 18:30 신고

    안녕하세요 초보 티스토리 블로거 슬밤이 라고해요😊❤ 블로거님의 포스팅과 콘텐츠를 보고 넘 잼있고 유익해서 소통하고싶어 좋아요 눌르고 구독신청을 하게되었네요 저는
    냥이 아리를 키우는 집사고 여러가지 많은 흥미로운 토픽과 취미 일상을 공유하고 있고
    블로그를 통해 서로 좋은 정보와 이야기 나누며 소통하고 함께 성장해나가요 그런 의미에서 맞구독 부탁드려욥😆💖💕❣

  7. 슈슈야 2021.12.03 07:37 신고

    야경 사진 넘 잘 찍으셨네요! 저는 밤에 혼자 나가본 게 언제인지 모르겠어요..ㅠㅠ

    • Bonal 2021.12.03 11:28 신고

      간만에 콧바람 쐬니 좋더라구요!ㅎㅎ 기분전환도 되서 종종 해보려구여

  8. katie0311 2021.12.03 12:35 신고

    아쉬울때 떠나라 맞는 것 같아요💕

  9. 낀대 2021.12.05 08:50 신고

    혼자여행 해본지가 언제인지요 ㅠ.ㅠ 아이가 크고 나면 꼭 바로 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로 플리마켓을 위해
이것저것 지금까지 만든 것들을 준비해서 떠나보는 날입니다

처음으로 가는거라 미리 전날에 도착해 준비하려고
금요일로 버스예약을 하고선 짐챙겨 유스퀘어루 왔어요

버스는 5시출발이라서 3시에 집에서 출발해
저녁을 먹고 버스를 타려고해요

어디서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서
검색해서 찾다가 버스를 타기에 속이 부담이 안되는
메뉴로 골라서 먹는게 좋을거 같아 '일본 가정식'으로 골랐어요ㅎㅎ



입구에서는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시간이 저녁먹기 이른시간이여서 사람들이 없었어요

물은 이렇게 병으로 주셨는데 귀여운게 집에 하나 두고싶더라구요ㅎㅎ
펌프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고 물을 흘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서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화로구이 정식과 스키샤브 정식을 먹고싶었는데 화로구이정식이 안된다고해서 슬프지만
연어회정식으로 바꾸었어요..ㅠㅠ

메뉴는 연어회정식과 스키샤브정식!


깔끔한 한상차림이 좋더라구요
다만, 연어회정식에 와사비가 없어서 드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 주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그래서 후리카게와 생강절임 연어에 밥을 같이 먹어
초밥같은 느낌으로 먹었어요

국은 살짝.. 청국장(?)향차럼 살짝 나긴하는데
저는 몇번 국물을 먹고선 다음에..ㅠ
안먹게 되더라구요...ㅠ

스키샤브 국물이 괜찮아서 같이 먹었어요



연어는 정말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살도 도톰하게 잘려져 있는게 보이시나요?ㅎㅎ

 


대망의 스키샤브!
한번끓이고 고체연료로 계속 익혀가면서 먹는 샤브형식이 좋았어요

집에 하나 구비해서 종종 해먹고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 오빠한테 혼날거 같아요!)

 

 

샤브샤브를 할 수 있게 준 고기인데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으시나요?ㅎㅎ

생각보다 양도 꽤 있어서 부족하지 않겠구나했는데

 

역시나! 부족하지 않고 오히려 많더라구요..

누가 간단한 식사를 원하다고 했나용ㅎㅎ 정말 든든한 식사를 했어요

 

 

점수를 준다면! 4점정도??ㅎㅎ

누구나 맛있어하실만한 메뉴이지만, 조금 아쉬운 것들이 있어서 점수를 좀 적게 주었어요!

 

 

그리고 늦은 점심으로 가긴했지만, 일하시는 분들이 다른 곳에서 식사를 하시는데

조금 많이 편하게 하시더라구요...

 

먼가 대화를 듣는데 조금 불편했어요ㅠㅠㅠ

그래서 그것도 점수를 조금뺏어요!

하하하하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는 마지막 표식!

다음엔 다른 맛집을 찾아 떠나보아야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들을 써갈게요!*

728x90
반응형
  1. pakchoi 2021.11.24 10:58 신고

    오우 스키샤브 너무 군침도네요 ^^ 하트꾹

    • Bonal 2021.11.24 23:11 신고

      ㅎㅎ요즘 쌀쌀한 날씨엔 역시 샤브샤브더라구요!ㅎㅎ

  2. 사랑스love 2021.11.26 10:43 신고

    연어 색이 군침 돌게 하네요~^^
    근데 일하시는 분들이 식사하시면서 말을 너무 편하게 하셨군요ㅜㅜ👂

    • Bonal 2021.11.26 10:46 신고

      ㅠ넹 하하 조금 듣기 힘들더라구용..그것 외에는 괜찮았어요!ㅎ

  3. 낀대 2021.12.08 17:35 신고

    뭔가 엄청 깔끔한 맛일것 같아요 일본 가정식 먹으러 일본가고 싶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보통의 날)입니다!

 

요즘 사업자를 내려고 준비하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알아보고 하면서 밥심으로 살아가는 일상들인데요

 

요즘 든든히 먹고다니면서 제가 또 자주 방문하는 곳!

 

전대후문에서 없어지면 안되는 고기집!!을 다녀오면서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_ 고깃집, 고기만 맛있으면 되는거죠!!)

 

-

 

전대후문에서 맛집으로 검색하면 5번째 안에는 꼭! 들어가있는거 같은데요,

 

그정도로 맛집이라서 그런지

저녁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없는 모습을 보기 조금 어려운거 같아요

 

 

외관은 철판에 간판만 있어서 그런지 옛날 고깃집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친근한 느낌이라 마치 단골식당 같은 기분으로 당차게 들어가게 되는거 같아요

 

 

메뉴판은 테이블에 붙어있는데

 

저희는 주로 모소리살을 많이 주문해서 먹어요

이번에도 모소리살 2인, 공기, 냉면까지!

 

* 막창은 1차로 초벌되어 나오는데.. 꿀맛이예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추천드려요!! *

 

 

기본세팅인데, 처음엔 가져다 주시고

떨어지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셀프바에는 따로 김치도 있어서 가져오면됩니다!

사람들이 좀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ㅠ

(먹느라 정신없어성...제가 셀프바를 다녀오지 못했네용..ㅎㅎ)

 

서비스로 주시는 된장찌개와 달걀찜..!!

저희는 식사를 하러와서 그런지 밥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서 만족! 흡족!하였습니다

 

처음에 방문한 날에는 밥도 맛있다면서 2공기나 먹은거 있죠..!!

 

 

짜잔- 이게바로 모소리살입니다

저는 왠지 고기색감을 보고.. 

 

마치

 

닭가슴살을 포떠놓은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친근했는데

돼지라니..!!

 

 

생각보다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최고!!

 

특히 고기가 담백함이 있어서 무엇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 조합이 잘맞는거예요

 

 

고기엔 역시 냉면조합!!

 

고기 사진을 찍으려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먹는데에 정신팔려,,ㅠ

맛있는 고기의 사진을 건지지 못한게 너무 슬프지만...

 

그래도 솔직하게 적어내려간, 저의 후기로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죄송해용

 

 

보날의 맛집 인증샷_ 비워진 테이블샷!!

 

너무 맛있는 한끼를 해결한 하루였네요ㅎㅎ

혹시 전대후문에서 맛있는 고기, 막창집을 찾으신다면 삼일집으로! 꼭 가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
  1. 도량킴뽀 2021.09.03 23:35 신고

    모소리살은 첨보네요~ 맛있어보입니더 공감꾹

  2. T. Juli 2021.11.01 17:07 신고

    매우 맛좋은 집 같은데요

  3. katie0311 2021.11.17 15:41 신고

    모소리살 첨보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 Bonal 2021.11.17 18:27 신고

      약간퍽퍽살에 적당한 기름기로 쫀쫀한 식감이 너무 맛있는 부위인거 같아요ㅎㅎ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보통의 날)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 따뜻해지면서

얇아진 옷에 급하게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이 드는 요즘이예요!

 

예전에, 다이어트를 하겠다며 구매하게 된, 곤약들..!!

전에 알려드렸던, 저만의 곤약요리를 알려드렸었는데요

 

항상 같은 요리로 먹기 힘들어, 어떻게 하면 좀 더 색다르게 즐길까

고민하다가 발견하게된 색다르게 맛있는 곤약 요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준비할 재료들

: 곤약, 소금(약간), 토마토소스, 토마토 1개

 

재료들은 간단하죠?

 

 

먼저 곤약을 준비해 먹기 좋은 정도로 썰어두어요

 

 

끓는 물에 소금을 약간 0.5t 정도를 넣어 곤약을 넣어 약 5-10분 정도 끓여줍니다^^

(약간의 간을 맞추기 위해서 소금을 넣는데요 5-10분 정도 끓여도, 무맛-> 슴슴한 맛으로 변해요)

 

 

오늘의 중요한 재료 중 하나인, 토마토 소스와 토마토 1개

토마토는 먹기 좋은 정도로만 잘라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소금물에 끓여두었던 곤약을 건지고, 

 

냄비에 곤약, 토마토소스 2큰술, 토마토 1개와 물 반컵(약 130ml)를 넣어 약 20분여 정도동안 약불로 끓여줍니다!

 

되도록 20분정도 끓여주셔야 하는데, 물이 너무 쫄지 않게 부족하면 조금씩 물을 채워주세요

그렇게 약 20분정도가 지나면, 곤약에 토마토 소스가 베여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곤약요리가 완성이 됩니다!

 

 

여름도 다가오는데, 저두 이번에 열심히 운동도 하고 식단도 조절해서 

올 여름은 좀 더 시원한 옷차림으로 출퇴근을 하고 싶어요^^

 

여러분들의 다이어트에 응원할게요!

 

728x90
반응형
  1. 파이채굴러 2021.05.06 19:21 신고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

  2. teum♡ 2021.05.06 21:46 신고

    ㅎㅎ 먹어보고 싶네요 요즘 다이어트하는데... ㅎㅎ

  3. Babziprer(밥집러) 2021.05.07 09:47 신고

    곤약을 이렇게도 먹을수 있네요. 완전 기발한 다이어트 음식 레시피입니다. ^^

  4. JoY로사 2021.05.09 00:05 신고

    곤약 파스타인가요! ㅎㅎㅎ 다이어트음식으로 아주 딱이네요~ 참고할게요!

  5. pakchoi 2021.05.10 11:19 신고

    다이어트 요리에 딱 좋네요! 킵하고 갑니다 하트꾹

  6. 도량킴뽀 2021.05.10 13:24 신고

    무맛곤약도 맛나게 먹을수 있겠는데요 ㅎㅎ 공감꾹

  7. 10bstory 2021.06.01 17:38 신고

    반가워요 ~ 들른김에 구독하고가요 ㅋㅋ 맞구독 부탁드려도 될까요? 놀러오세요!! 그럼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요^^

  8. 한국을 빛내자 2021.06.02 15:17 신고

    안녕하세요! 구독하고 갑니닷! 맞구독 원해요!!!ㅋ해주실꺼죵???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9. 10bstory 2021.06.08 06:27 신고

    반가워요 ~ 들른김에 구독하고가요 ㅋㅋ 맞구독 부탁드려도 될까요? 놀러오세요!! 그럼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요^^

  10. Aster89112 2021.06.15 05:03 신고

    반가워요 ~ 들른김에 구독하고가요 ㅋㅋ 맞구독 부탁드려도 될까요? 놀러오세요!! 그럼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요^^

  11. 포스팅잘보구갑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보통의 날)입니다!ㅎ

 

요즘 집에 있는 시간보다는 밖에 있는 시간이 조금 더 많아지면서

(집에 있어야 하는데..ㅠㅠ 저의 스테인드글라스 작업으로 사무실에 있어요)

외식하는 경우들이 좀 더 생긴거 같아요!

 

그래서 보다 가격이 조금 부담되지 않는 곳에서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알게 된 곳!

 

바로 전대 후문의

일품대패 ; 흑돼지 2900냥

생긴지는 조금 되었는데 발걸음이 잘 안가져서 지나치다가 

요번에 방문해 보게 되었어요

 

 

요즘은 이렇게 대패만 파는 곳이 조금씩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두툼한 삼겹살도 같이 판매하니 먹다가 삼겹살로 먹어두 좋을거 같았어요

 

 

매장에는 자리마다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불안함이 조금 적었어요

원래 조금 늦게 식사를 하러 가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그래고 더 안심이 된다고 할까요?

 

 

메뉴는 간단하게 고기류들과 식사류로

첫 주문시에는 500g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2인이여도! 500g

혼밥하러는 가기 힘들거 같아요

 

둘이서 500g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힘들었어요..ㅠㅠ

 

 

저희가 주문한 흑돼지 대패 500g!

양이 꽤 많죠?

 

셀프바를 따로 있어서 야채류나 반찬들은 먹을 만큼 가지고 오시면 되요!

셀프바는 따로 못찍었는데

 

야채의 종류는 약 5가지 정도

반찬류는 양념들까지 포함해서 약 15-20가지 정도 되는거 같아요

 

콩나물도 함께 구워먹을 수 있게 양념도 되어있는데

저희는 그냥 구워서 쌈으로 많이 먹었어요

 

셀프바 이용료도 따로 있는데, 1인 - 500원!

 

 

싱싱한 야채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니 너무 맛있게 한끼를 해결한거 있죠?

 

저희가 나온 총 금액은 16,500원

 

흑돼지대패 : 2,900 * 5 = 14,500원

셀프바 이용료 : 500원 *2 = 1,000원

공기밥 1개 = 1,000원

 

둘이서 이 가격으로 사실 뭘 먹기가 힘든데, 그래도 넉넉하게 고기먹으면서

쌈싸먹으면서 너무 행복하게 먹은거 같아요^^

 

학생분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추천하고 한번 더 추천!! 합니다~ㅎㅎ

 

참고로 3명이서 한번 더 먹었는데요.. 약 20,000원 정도 나왔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1. 이직러 2021.05.04 15:39 신고

    꽤 괜찮네요 가격도 무시무시하게 싼게 가봐야겠어요

  2. 꿈꾸는 치코 2021.05.04 17:34 신고

    가성비 갑인데요~ 광주에 양념대패삼겹살 예전에 유명한 곳 있었는데 지금도 있나 모르겠어요

  3. 진정한TV 2021.05.04 19:56 신고

    구독합니다.우리 소통해요

  4. 1DingDing 2021.05.06 13:44 신고

    우아.. 고가와 쌈은 사랑입니다. ㅎ 침넘어가네요 ㅎ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보통의 날)입니다ㅎㅎ

 

요즘 부쩍이나 날이 따뜻해지면서 밖으로 나가는 날이 많은데요!

코에 바람을 쐬주니 괜히 그 한 주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는 공방에서 공예를 배우며 지내고 있는데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ㅎ

 

배우면서 또 일상에서 작업을 해보면서 조금씩 공예에 익숙해져가고 있어요

(나중에 제가 만든 것들을 또 보여드릴 수 있는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다^^)

 

 


육개장을 좋아하는 오빠와 함께 맛있다고 소문이 난 광주역 근처 육개장 맛집을 와보았어요!

약 3주전 정도에 다녀온거 같은데, 정말 맛집이라서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늦게 포스팅을 올립니다ㅎㅎ

 

 

 

조금 식당들과는 동떨어진 곳에 있는

이곳 "오메야 가마솥 육개장"

 

여러번 방송에도 나왔었는지, 현수막에 자랑스럽게 걸어진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건물뒤쪽에 조금 복잡하지만 주차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가게 마감시간이 밤 9시까지여서 너무 늦게가지 않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한번씩 재료들이 다 떨어져서 식사가 어려우실 수도 있어서

 

저는 전화로 확인 후 식사를 하러 갔어요^^

 

 

이때는 시간이 약 8시 정도가 되어서 사람들이 많이 빠져있더라구요

그래도 약 3-4 테이블에 아직 식사중이신 분들이 있으셨어요^^

 

 

 

오메야 가마솥 육개장은 그날그날 하루 나갈 음식량을 정해놓고 판매한다고 해요!

매일 육수와 다른 재료들을 준비한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안심이 되는거 있죠?ㅎㅎ

 

메뉴는 3가지!!

 

육개장 / 소머리국밥 / 메밀막국수

 

메밀막국수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날은 국수와 소머리국밥 둘다 재료가 다 떨어져서 육개장으로 2인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정말 군침돌지 않나요?ㅎㅎ

육개장의 기름도 적어보이면서 사진으로 보면서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같이 주신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두 종류인데요

다른 반찬들은 주지 않으세요ㅎㅎ

 

서운하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육개장의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공기밥의 크기와 비교를 하면 이 정도예요!

 

정말 크죠! 그래서 반찬이 없어도 양이 워낙많기도 하고 김치랑의 조합이 너무 맛있어서

그냥 밥 + 육개장 + 김치 하면 다른거 생각도 안나게 맛있어요!ㅎㅎ

 

 

 

오늘 저녁은 광주역 근처 오메야 가마솥 육개장에서 육개장 한 그릇 어떠세요?ㅎ

정말 찐- 맛집으로 소개해드려요

 

728x90
반응형
  1. 이직러 2021.04.23 17:07 신고

    색깔이 딱봐도 진국이네요 진심.ㅋㅋㅋ 저녁시간 되가니까 배에서 꼬로록소리가 ㅋㅋㅋㅋ

  2. freemero. 2021.04.24 07:01 신고

    크하 ㅎ 맛있겠다~~

  3. 에이미 2021.04.25 00:17 신고

    육개장 침이 고이네요 😋 저도 공예 배우고 싶더라고요 ~~ 열심히 하세요 👍 공감 꾹 누르고 가요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입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 4월인데요.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워 감기를 조심해야 할 날들입니다ㅎ

 

집에 들어가는 길이 추워지면서 감기기운이 드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리저리 맛집을 찾아보다가 "오치동 - 부원 한방 삼계탕" 이 맛집이라고 해서

얼른 찾아가 보았습니다

 

광주 북구 미래아동병원 가는 길의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ㅎ

 

 

인근 동네에서 지내면서 이렇게 삼계탕집이 있다는 건 처음알게되었는데,

은근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ㅎ

 

(몰라서 죄송..ㅠ)

 

알았다면 자주 왔었을거 같아요!

 

 

자주올거 같은 이유 중 하나인, 주차장완비!

가게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멀리 차를 주차하거나 혹은 길가에 세우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은근 이 부분이 중요한거 아시죠?!ㅎ

 

주차장도 넓어서 조금 오버해서 약20-25대 정도는 넉넉하게 들어가는거 같아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약 2시 반정도였는데, 점심시간이 지난 후여서 그런지

다른 손님들은 안계셨어요^^ (은근 타이밍을 노려서 방문하는거 같아요..!!)

 

매장 안엔 넓직하게 배치가 되어있는데, 

가운데 테이블은 거리두기를 위해서 사용 하지 않는 테이블로 두셨어요~^^

 

따로 방도 있어서 가족분들이 오셔서 드셔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메뉴는 3가지! 한방 / 전복 / 옻  삼계탕으로

다른 메뉴들은 없구 오로지! 삼계탕만 하는 전문점입니다~

 

다른 메뉴가 없다는게 왠지 정말 삼계탕맛집이구나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ㅎㅎ

 

저희는 한방 삼계탕으로 2인분! 주문을 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 있는데 벽면에 전시되어있는 인삼주들이예요!

 

삼계탕을 시키면 작은 병에 담아서 따로 조금 주시는데...

향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얼마나 오래된건지 알콜향이 아닌 인삼향 그대로 다 나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약주라 식사를 하면서 먹었는데, 너무 마시기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삼계탕이 나오기 전 반찬들은 깔끔하게

 

무/ 배추(인삼)김치 / 닭똥집  / 고추&양파&된장

이렇게 주셨는데 김치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크으- 정말 찐맛집!!!)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어서 나오는데 국물도 너무 진해보이고 향도 너무 좋았어요~!

 

특히 약재료들이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약재료의 향들이 삼계탕과 어우러져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정말, 먹어봐야 아..! 하실거 같아요~ㅎ

 

저도 이렇게 삼계탕이 맛있는 곳은 처음이라서 오빠와 둘이서 말없이

계속 먹었는데 어느새 비워진 그릇이 너무 흐뭇하더라구요ㅎㅎ

 

삼계탕 안에 들어간 찹쌀도 넉넉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배부르게 잔뜩 먹었어요....!!

 

사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저는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는데,

다 먹지 못한게 너무 아쉬웠어요..!!

 

 

든든하게 먹고 나들이를 갔는데, 안먹었으면 큰일날만큼 바람이 세게 불더라구요..ㅠ

그래도 즐겁게 나들이 가서 코에 바람을 조금 넣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뿌듯한 주말을 보낸거 같아서 만족했어요ㅎ

 

여러분도 쌀쌀해진 요즘으로 몸보신을 생각하신다면 삼계탕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
  1. 랑니 2021.04.18 17:09 신고

    몸보신으로 딱이죠!!!

    • Bonal 2021.04.18 19:06 신고

      ㅎㅎ랑니님 오랜만이예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2. 요리병아리 2021.04.18 21:44 신고

    삼계탕 몸이 허할때 먹어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3. 이직러 2021.04.19 00:25 신고

    오 여기 정말 오래됐어요
    신기하게도 계속 그 자리에 있길래 가보려고 했는데 맛있겠네요 ㅎㅎㅎ
    오치사거리 근처 마포주먹구이도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요~

  4. Babziprer(밥집러) 2021.04.19 06:46 신고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딱 좋을 한방 삼계탕이네요. 월요일 아침도 쌀쌀해서 이런 음식이 간절합니다. ㅎㅎ

  5. 신럭키 2021.04.20 09:30 신고

    요즘 삼계탕 진짜 비싸네요.
    그래도 든든하겠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