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보통의 날)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종종가는 국수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여기는 바로바로!! 전대후문 복개도로에 위치한 모퉁이 집

 

사실 저는 전대에서 오랫동안 있으면서 

이렇게 국수집이 있다는 사실은 근래에 알게되었어요..ㅠㅠ

(정말.. 어떻게 지낸건지..)

 

다른 가게의 이모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가 알려주셨는데

너무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종종 옵니다^^ 아마 겨울에는  더 자주 방문할 거 같아요

 

전에는 못봤었는데

비빔/잔치 반반으로 한구성이 있더라구요 전 항상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국수를 멀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착하구요!ㅎㅎ 

 

처음으로 시켜본 비빔밥! 

비빔밥의 장은 따로 간장양념으로 주시더라구요

 

매콤하면서 고추장과는 다른 느낌이라 맛있었어요

 

정말 보면서도 먹고싶은건 왜죠?ㅎㅎ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선 10,100원!

전에 방문했을때는 4가지 정도 시키고선 15,000원 정도 나왔던거 같아요!ㅎㅎ 

 

쌀쌀한 날씨에 뭘먹을까 고민이라면요 가격도 맛도 너무 착한 모퉁이집으로! ~~ㅎㅎ

참고로, 매주 일요일은 휴무예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