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편하게 신던 신발이 있습니다.

2022년 동안 내발을 지켜주었지만, 이제 보내줄때가 된것 같아요.

얼마만에 시내에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12월달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네요.

사람들이 줄서서 사진을 찍길래 저희도 한컷 찍어봤습니다.

ABC 마트에 갔습니다.

아내가 이것 저것 제신발을 한참 골라주는 와중에, 아내 신발을 보니 제 신발 못지않게 낡아졌더군요.

그래서 같이 신을수 있는 디자인이 있을가 찾다 이녀석이 눈에 들어왔네요.

가격도 할인중이라 4만원정도에 구입하였습니다.(두개해서 8만원!)

아내에게 선물도 하고, 득템도 하고, 내 신발도 바꾼 느낌이라 기분이가 좋아졌네요.(1석3조!)

쇼핑이 끝나고 나니 어느새 8시가 넘었습니다.

밥먹으러 갔지요.

Darak 이란 곳이였습니다.

스테이크와 스파게티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2~3인용이라 그런지 양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딱 1인분밖에 못먹어서...ㅎㅎ;

 

아내가 기분이 좋아졌는지 다먹고 포즈를 취하길래 사진을 찍어줬습니다.

ENFP 아내와 사니 평생 심심하지 않을것 같네요.

밥을 먹고 나오니, 아내가 옷가게에 가자며, 저를 이끌었습니다.

여러군대 돌아다녔네요.

 

집에 돌아가는길에 문화전당역과 하늘마당이 너무 이삐서 또 사진을 찍어줬어요.

어느새 2022년이 가고 2023년이 다가왔네요.

여러분들도 2022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