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입니다.

공방에서 오전 수업이 마치고 나면
항상 점심은 뭐먹지?를 고민하게 되는데, 매번 가는 곳만 가다보니
이제는 어디가 맛집인지 생각도 못하게 되는거 같습니다ㅎㅎ

한식을 좋아하는 오빠덕분에 크게 메뉴 고민을 하지 않았는데
요즘엔 똑같은 가게에 몇번 가니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고민고민하고, 검색 요기조기 하다가

오랜만에 연어가 생각이나
처음으로 방문한 이곳!

‘하루연어’


오고가며, 보긴 했는데
직접 온게 이번이 처음입니당ㅎㅎ

외관은 주택을 리모델링한 거 같아요
큰 창이 있어 밖에서 내부가 보이는데

저도 언젠가는 이런 곳에 공방을...!!


처음 들어갔을 때에는 맛집이라서 그런지 식사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
저희도 식사 후, 편안하게 한컷- 찍었습니다ㅎㅎ

오후 3시 정도의 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빠졌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땐 웨이팅이 조금 있었는데,
워낙 바쁘셔서 그런지 자리를 정리 못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도 빠르게 착석했습니다


정말 의외였던건, 연어와 파스타를 같이 하시더라구요
처음엔, 엥?
이 조합으로 어떻게 먹지? 했는데, 너무 궁금해서 저희도 연어 초밥에 파스타 하나 주문했습니다.

요즘 양이 줄어들어서 주문하면서도 과연..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맛집 인증은 항상 마지막.. 식사후의 테이블이.. 말해주듯
포스팅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ㅎㅎ


요리를 기다리는 동안에 이렇게 샐러드가 나오는데
감칠맛이 나는 소스 덕분인지 입맛이 싹- 돌면서

앞으로 나올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더라구요..ㅎㅎ
이후에 연어초밥이랑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한 입씩 더 먹었네용


첫 타자- 연어초밥

같이 곁들어 먹을 수 있는 야채나 장아찌등도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별도로 용기에 담아 있으면
아무래도 위생적으로 걱정이였을텐데

별도로 같이 나와서 이부분은 좋더라구요!
부족하면 바로 가져다 주시니 오셔서 부족하시면
부탁드리면 될거 같습니다 ㅎ


연어 초밥은 연어가 두툼하고 밥양이 적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원래 밥 많은 초밥을 안좋아해서 다른 곳에서 먹으면
밥을 반 정도는 떼어서 초밥을 먹곤 했는데

연어를 맛볼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밥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쪽에는 김도 있어서 편하게 드시면 됩니다ㅎㅎ

저는 야채들과 같이 먹는것도 너무 맛있었는데
사진처럼 김에다가 생강을 올려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또 오랜만에서 먹어서 그런지 한입 한입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


다음은 투움바파스타ㅎ
꾸덕한 파스타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양과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행복했지 뭐예요..!!

특히 새우가 정말 통통하고 신선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누가 저보고 적게 먹는다고 생각할지..ㅎㅎ

한입 한입 너무맛있어서 천천히 쉬어가면서 많이 먹었습니다


정말 너무 배부르게 먹고 난 테이블 위는.. 예쁘지 않지만
그래도 제가 얼마나 열심히 먹었는지 보여드리고 싶더라구요ㅎㅎ

헤헤

오신 분들은 친구분들끼리 오신분들도 계셨는데
특히 연인 끼리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저녁에는 술한잔과 함께 식사하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제가.. 임신만 아니였으면 아마.. 낮술 하지 않았을까?
할 만큼 너무 맛있고 즐거웠던 식사시간이였습니다^^

다음에 연어생각나면 그냥 연어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ㅎㅎ


#광주 #전대후문 #맛집 #연어맛집 #데이트맛집 #분위기좋은 #술집
#안주맛집 #하루연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