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ㅎㅎ

 

역시 블로그를 운영한다는건 쉽지가 않은거 같습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새삼느끼고 있는 중이예요ㅎㅎ

 

먼가를 꾸준히 한다는게 얼마나 쉽지가 않은 일인지 헿

 

 

벌써 임신 27주가 되어가고 있어요

한주 한주 기록하고 싶은데..

 

다이어리로 기록하는게.. 전부인..ㅠ

 

배도 벌써 많이 나왔고 이젠 태동도 느껴져서

부모가 되는 구나 생각이 부쩍이나 많이 들어요ㅎ

 

다행히 입덧이 없어서 먹는거에 불편함이 없지만

식욕이나 먹는 양은 전보다 많이 줄었어요

 

그래서 의사선생님께서 자주 잘 먹어야 할거 같다고..

몸무게도 많이 늘지 않고..

아이도 1주 정도는 작은데.. 양수도 적다고..주륵

 

 

 

주저리 주저리 했어요ㅎㅎ

 

가끔 햄버거가 먹고 싶으면, 생각나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 새로 생긴 전대후문의 수제버거 맛집입니다!ㅎㅎ

 

한번 가봤는데 가끔 생각나서 이후에도 한번씩

가고 있어요!

 

그래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ㅎㅎ

 

 

 

전대후문에서 바로 보이는 곳인데요

입구도 환하고 빨간색이 포인트로 있어서

눈에 확- 들어오는 곳이예요ㅎㅎ

 

 

느낌은 외국 감성 조금 느껴지는데

이런 분위기를 머라고 하는지..헿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청결한 분위기입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여기서 메뉴를 고르고

들어가서 주문하면 좀 더 편한데 날씨가 더워서 간단히 보고

안에서 골랐어요ㅎㅎ

 

 

들어오면 심플하게 주문대가 되어있고 먹고 난 후에는

직접 가져다주는 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셀프계산이다보니 어른들은 조금

어려우실 수 있겠단 생각이 들어요ㅎㅎ

 

물론, 여긴 대학가입니다!

 

 

먼가 사진이 흡족스럽게 잘 나온거 같아서 뿌듯합니다

(갬성 갬성-)

 

저희는 프레쉬버거랑 버거리버거를 주문했어요ㅎㅎ

 

사실 클래식치즈를 시킨줄 알았는데 아닌거 있죠..(슬픔)

 

 

먼가 포토존 처럼 한쪽에는 

2인 석이 있는데요 이런 자리 좋아하긴 하는데

 

요즘엔 배가 나와서 그런지.. 좀 넓은 곳을 앉게 되더라구요ㅎㅎ

 

 

배고파서 바로 먹다보니..

이렇게 사진찍어서 죄송합니다..ㅠ

 

아마 프레쉬버거일거예요!

: 간단히 먹기 좋은 버거

 

기본버거라서 그런지 딱-! 깔끔하게 맛있었어요ㅎㅎ

특히 패티가 적당히 잘 구워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버거리버거인거 같습니다ㅎㅎ

사진을 좀더 구체적으로 찍었으면 좋았는데...

죄송해요ㅜ

 

버거리버거

: 확실히 야채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ㅎ

너무 잘먹어서 평소보다 더 먹었습니다.

 

글을 적으면서도 생각이 나는거 같아요

내일.. 먹어야 할까요?ㅎㅎ

 

 

 

전대에서 간단히 식사를 때울땐 좋은거 같아요!

저도 일하다가 배고플때 애매하면 한번씩

생각이 나서 방문하기도 하구요

 

햄버거가 생각이 나면 여기가 먼저 떠오르더라구요ㅎㅎ

근처에 맘스터치,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프랭크버거 이렇게 있지만

요즘은 햄버거 하면 바로 여기가 먼저 생각납니다

 

어디갈까 고민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올거 같아서 좋은거 같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