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외식이야 한번씩 나가서 먹는다고는 하지만,

 

이번처럼 이렇게 차를 타고 나와서 먹는건 정말 오랜만..ㅎㅎ

 

 

갑자기 갈비찜이 먹고 싶다는 오빠의 말에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이곳이 맛있다고 해서 와보았습니다

 

(기대기대)

 

 

임신을 하고나서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입맛이 조금 없어지고

은근 먹는양도 줄어서 몸무게가 올라갈듯 유지될듯.

 

좋은건지 그래도.. 살이 찌는 것보다는 나은거 같긴한데

갑자기 찌면 안좋다고 하던데..헿

 

 

주차는 따로 주차장안내가 없어서 주변에 주차를 하고

도착하였습니다

 

 

 

저녁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매운날

 

 

대기 인원이 많이는 없어서 배고픔을 부여잡고 웨이팅을 하기로 했어요

앞에 팀이 많았으면, 아마 다른곳에서 밥을 먹지 않았을까..합니다ㅎ

 

 

기본 반찬들을 깔끔-합니다.

 

무엇보다.. 김치전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달라고 하고싶었는데

그러면 왠지 밥을 못먹을거 같아서 포기..!!

 

 

음식이 나오는 동안에 계란을 열심히 까서

저에게 주는 오빠..ㅎ

 

원래도 잘 챙겨주는 사람인데 더 잘해주는게 너무 고마운거 있쬬?ㅋㅋㅋ

 

 

계란을 주신 이유는 갈비찜에 넣어서 먹으라고...주신거였다고 해요

(오빠는 이미 먹었어요ㅋㅋㅋ)

 

 

맛있다고 했던 그그 .. 김치전!

 

집에선 왜 김치전 해먹기가 힘든지..게을러서겠죠?ㅋㅋ

 

 

드디어 나온 갈비찜

 

저희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로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아서 혹시 맵게 해주실 수 있느냐고 물었는데

 

바로 매운 소스를 가져다 주셨어요

매운정도가 모르시는 분들은

 

일단 안맵게 하고 이후에 맵게 소스를 해달라고 하시면

좋을거 같은 팁?!

 

 

반찬처럼 주셨던 콩나물은 다 이렇게

계획이 있어서

 

갈비찜으로 투하!

 

부족하면 더 가져다주신는데, 저희는 1번 더 부탁드리고

배불러서 그만 했어요ㅋㅋ

 

 

양은 많다고 느끼지는 않았는데,

먹다보니 양이 꽤 되는걸? 하더라구요

 

요즘 저희가 먹는양이 줄어서 둘이서 1.5인분 정도? 먹습니다

 

추가로는 공기밥 하나랑 치즈계란찜도 주문했어요!ㅋㅋ

(참고하세요!)

 

 

가격이 꽤 되어서 고민했는데... (5,000원)

 

다 이유가 있었던.. 거의 국밥집에서 나오는 1인 뚝배기 사이즈..

거대하더라구요

 

위쪽에 있는 쭈욱- 늘어나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ㅋㅋㅋ

 

 

왠지 계란찜이랑도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아

한 컷-

 

오랜만에 찍으니 먼가 어색하기도 하구요...ㅎㅎ

블로그에 글쓰는 것도 조금 어색하네요

 

맛있게 먹고 난후..

전 역시.. 식당에서 마지막 사진은 얼마나 잘 먹었는지..

 

식후 테이블을 찍는게 진정한 리뷰라고 생각듭니당..ㅎㅎ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가고 싶을거 같아요

왠만하여 가던 곳만 가는 습성이라 다양한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

워낙.. 저희가 맛있으면 그 집만 가는 .. 습관이 있어서

다른 곳을 가는게 여기보다 못할거 같은데....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 갈비찜을 먹었습니다ㅎㅎ

 

다음엔 또 새로운 곳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