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날(보통의 날)입니다.

오늘은 주말 동안에 갔었던 은근 단골이 되어버린 고깃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전대후문에 위치한 “돈주삼”인데요

오후 5-6시 정도에 오픈을 해요!

조금은 늦은 밤에 종종 고기를 먹으러 오는 곳이예요
제가 바쁘게 먹느라 메뉴판은 찍지 못했어요ㅠㅠ

메뉴는
생삼겹살 / 큐브 생삼겹살 / 대패삼겹살 이렇게 주메뉴인거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건~!
큐브 생삼겹살 2인분, 공기밥 1개, 계란찜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생삼겹이라 색도 이쁘고 맛있어보이는거 같아요!


주문하면 버섯도 함께 주시는데 이런 서비스너무 좋아요!
마늘도 함께 구우면 맛있죠!ㅎㅎ


저는 한면씩 익혀가는데 그러면 얼추 거의 모든 부분이 골고루 잘 익어가더라구요
고기를 잘 굽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종종 굽다보니 4면을 다 익히면 어느정도 먹어도 되겠구나 싶더라구욯ㅎ
(큐브삼겹만의 팁인거 같아요0


고기가 어느정도 익어져갈때 주문한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아요?

저는 고기에는 밥보다는 계란찜먹는 걸 더 좋아하는 편이예요
(은근.. 다이어트를 한다는 생각으로 시키는 것도 조금은 있어요..ㅎㅎ)


고기한 쌈!

저는 야채랑 고기의 비율이 야채 8: 고기2 정도인거 같아요.
특히 크게 먹는 쌈을 좋아해서 이것 저것 다 넣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


계란찜도 너무 맛있었어요
포곤포곤하면서 간도 딱!

깔끔하게 다 먹고서 비워진 그릇들과 깨끗한 불판을 보니
은근 기분 좋은거 있죠?

먼가 잘 먹었구나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
요리해주시는 분도 아마 이렇게 비워진 그릇을 보면 잘 먹었겠구나라고 생각이 드실거 같아욯ㅎ

 
식사 후 마시는 음료 한잔
환타-파인은 정말 머자먹을 마무리하기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고깃집에서 먹는 저녁도 나쁘지 않고 편하게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은근 술한잔해야하나? 라는 고민없이두 고기만 먹으러 가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예요

고기가 생각나는 저녁에 “돈주삼”으로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의 포스팅은 모두 제가 직접소비하여 쓴 후기입니다^^
개인적 소견이 많이 들어가있으므로 참고하세요!ㅎㅎ

모무 맛있는 저녁시간이 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