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월이네요.

1월이 훅갔어요.

한달간 열심히 운동했답니다.

세상 참 좋아 졌네요.

인바디 결과를 핸폰 어플로 받을수있다니..

1달간 열심히 했더니 근력량이1키로 늘고 체지방이 0.4kg 빠졌어요.

전 하루에 삶은 달걀 6개씩 먹고 있는데요.

군것질도 안하고 그랬는데.

와이프는 라면먹고

술도먹고 그랬는데

근력량이 2kg늘고 체지방이 2kg 빠졌더라구요.

(와이프가 유산소를 많이 하긴했지요.)

유산소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 ㅠ

목표는 체중 70kg에 체지방 10~15프로!!!

나도 제발 건강한몸 가져보자!ㅠ

제가 다니는 와이원 휘트니스 입니다.

전 Event로 10달 33만원 결제했고

와이프는 3개월 20만원 결제했어요.

지금도 event 중이더라구요.

사진을 찍으려고했는데 저녁 먹은 후라 사람들이 많아서..ㅎㅎ

젊은 남녀가 많아요.

개인PT를 받는분도 많은것 같구요!?

전 낯을 가리는 편이라 트레이너분이랑 오갈때 인사만 합니다.ㅎ;

기구들도 새거고 스트레칭 하는 공간도 4명정도 넉넉히 할정도 되고,

가장 좋았던건 샤워장이 불투명유리로 하나씩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사람들이 샤워기 헤드를 자꾸 흔들어 재껴서 그런지 죄다 물이 좀 세요)

다음달에 인바디 재고 또 올릴게요!

여러분도 새해에 다이어트 하면서 건강해지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